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내집 마련 “최고의 조건”, 고양시 일산 아파트 분양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봄 이사철을 맞아 내집마련을 위한 실수요자가 늘고 있는 가운데, 내집 마련 최고의 조건을 갖춘 아파트가 등장했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 식사지구에 위치한 일산 위시티블루밍은 위시티블루밍 2350가구의 대단지로 녹지 및 조경, 커뮤니티시설, 마감재 및 인테리어, 교육여건 등에서 기존의 아파트 수준을 뛰어넘는 명실상부한 ‘명품아파트’로 평가 받으며 이미 많은 입주민들과 주변 지역 시민들에게 살기 좋은 아파트로 인기 있는 단지이다.

특히 교육여건은 일산권을 대표할 만큼 빼어나다. 글로벌인재를 양성하는 ‘고양국제고등학교’와 자율형공립고 ‘저현고등학교’가 있고, 영어특성화 교육을 실시하는 초·중학교 및 단지 인근 동국대 약학대도 위치하고 있어 강북 최고의 명문학군으로 자리잡고 있다.


또한 지상에 차가 다니지 않도록 설계하고 아이들의 창의력과 집중력, 기억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최고의 조경으로 아이들이 안전하게 등교할 수 있는 단지 환경을 갖추었다.

생활환경도 돋보인다. 각 단지 내에 단독 건물로 설치된 커뮤니티시설은 휘트니스, 사우나, 실내골프장, 카페테리아, 키즈룸, 연회장, 게스트룸, 독서실 등 입주민들의 생활에 필요한 시설들이 배치되어 입주민이 단지 내에서 대부분의 문화 여가 생활이 가능하도록 구성하였다.


위시티블루밍 아파트 관계자는 “내집 마련 최고의 조건으로 고객들에게 내집마련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며 “2년간 살아보고 결정할 수 있는 좋은 조건으로 분양중이기 때문에 지금도 서울권 거주자들도 많은 관심을 갖고 찾아온다” 고 말하면서 “봄 이사철을 맞아 즉시 입주 가능한 세대가 많이 나와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빨리 서둘러야 맘에 드는 세대로 입주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매매 및 전세, 입주문의 031-968-5511
www.wi-city.co.kr


[아시아경제 보도자료]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