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맥도날드는 다음달 13일까지 배달서비스인 맥딜리버리를 통해 3개 세트 메뉴를 주문하면 핫케이크와 맥너겟 (McNugget) 을 무료로 배달해 준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매일 오전 4시부터 11시까지 아침 메뉴인 맥모닝(McMorning) 세트 3개를 주문하면 핫케이크 3조각을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 그 외 시간에 버거 세트 3개를 주문하면 맥너겟 6조각을 무료로 준다.
부드럽게 구워낸 핫케이크는 버터와 달콤한 시럽이 함께 제공되며, 맥너겟은 100% 닭 가슴살로 만든 맥도날드의 대표적인 간식 메뉴다.
조주연 맥도날드 전무는 “배고프거나 출출한 시간 친구, 직장 동료, 가족들이 모였을 때 맥도날드를 더욱 풍성하게 즐기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24시간 내내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오전에는 든든한 맥모닝 세트와 핫케이크로, 오후에는 맛있는 버거 세트와 맥너겟으로 고객들의 모임을 책임지겠다”고 전했다.
한편 맥도날드는 2006년 QSR 업계 최초로 배달서비스인 맥딜리버리 서비스(1600-5252)를 실시하고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