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한국GM은 '스파크 캠퍼스 쇼타임’이란 이름의 이색 아이디어 경연 이벤트를 펼친다.
‘스파크 캠퍼스 쇼타임’은 스파크 타투 및 스트라이프 모델과 같은 특별한 디자인을 공모하는 온라인 이벤트와 매력적인 스파크걸 선정 이벤트로 구성된다.
온라인 이벤트는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팔레트를 이용, 스파크 타투와 스트라이프 에디션에 자신만의 스파크 디자인을 더하거나 디자인 파일을 직접 다운받아 자신만의 개성 있는 스파크를 디자인하고 파일과 작품 정보를 업로드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해당사이트(spark.chevrolet.co.kr)에서 다음달 9일까지 진행되며, 수상작 발표는 같은달 14일에 있을 예정이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500만원 상당의 파리 모터쇼 여행 패키지가 제공된다.
한편 스파크걸 선정 이벤트는 톡톡 튀는 사진 및 영상을 올리면 네티즌 평가를 통해 최종 본선 진출자 7명을 가리게 된다.
본선은 대학 축제 기간인 다음달 17일 홍익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최일권 기자 igcho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