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서식품, '제13회 맥심커피배 입신최강전' 시상식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동서식품, '제13회 맥심커피배 입신최강전' 시상식 개최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동서식품이 후원하는 '제13회 맥심커피배 입신최강전' 시상식이 지난 10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프라자호텔 메이플홀에서 개최됐다고 12일 밝혔다.


지난해 10월7일 6개월간의 대장정을 시작한 '제 13회 맥심커피배 입신최강전'은 최고의 대진으로 언론과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번 대회에서는 총 54명의 기사가 출전해 치열한 경합을 벌였으며, 첫 출전 만에 최연소 우승(19세 2개월) 기록을 깬 박정환 9단이 우승을 거머쥐었고, 최철한 9단이 준우승을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56세 백성호 9단은 4강까지 진출하며 노장투혼을 불태웠다.


이창환 동서식품 사장은 "어느덧 13회를 맞이한 이번 대회는 능란한 노장투혼과 젊은 바둑기사들의 패기가 함께 어우러져 훌륭한 경기가 많이 펼쳐졌던 뜻 깊은 대회였다"며 "동서식품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문화활동을 꾸준히 펼쳐나가 기업으로서의 책임과 역할을 다하고, 소비자의 사랑에 보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서식품은 '커피와 인생의 향기'를 모토로 동서커피문학상, 동서커피클래식, 동서식품장학회, 맥심 사랑의 향기 등 다양한 문화자산 후원 프로그램들을 마련,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