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서식품, ‘맥심 아라비카 아이스라떼’ 파우치 커피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커피전문기업 동서식품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맥심 아라비카 아이스라떼’ 파우치 커피 제품을 전국 편의점에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맥심 에스프레소 추출액을 사용해 우유와 부드럽게 블렌딩한 제품으로 우유가 함유됐어도 진하고 풍부한 커피 본연의 맛을 그대로 살렸다.

기존의 ‘맥심 아라비카 아이스’는 설탕이 가미된 아메리카노와 설탕이 전혀 들어있지 않은 블랙 등 2가지 종류로 판매되고 있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깊고 풍부한 맛의 커피에 우유가 가미된 부드럽고 달콤한 ‘아이스라떼’까지 총 3종류로 편의점에서도 입맛과 취향에 따라 골라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맥심 아라비카 아이스’ 제품군은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해 더욱 깊고 풍부한 맛과 깔끔한 뒷맛을 살렸으며 파우치 타입으로 편의점에서 얼음과 함께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동서식품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나 시원한 아이스라떼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맥심 아라비카 아이스라떼’를 선보이게 됐다”며 “동서식품은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에 부합하는 새로운 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