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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아워홈의 식품브랜드 '손수'는 1인가구를 겨냥, 기존 제품보다 40% 가량 작아진 크기의 '손수 정성듬북 탕 2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출시된 신제품은 '손수 정성듬북 갈비탕'과 '손수 정성듬북 소고기 미역국'이며, 기존 양 500g의 절반 정도인 300g으로 구성됐다. 제품의 가격은 갈비탕 3800원, 미역국 2700원이다.
아워홈은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은 편의점에서 우선 판매할 계획이다.
아워홈은 또한 '손수 정성듬북 사골설렁탕'과 '손수 정성듬북 황태해장국'도 슬림해진 크기로 선보일 예정이다.
김민수 아워홈 식품마케팅 팀장은 "국내 1인가구 비중이 지난해 23%에 달하는 등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수요를 반영한 브랜드 손수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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