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에프앤에듀, 상반기 투자유망 기업 '실적브리핑' 특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아시아경제 전필수 기자]투자교육 전문기업 에프앤에듀가 오는 10일과 12일 이틀 동안 투자유망 기업에 대한 실적브리핑 특강을 실시한다.


실적브리핑 특강은 상반기 투자유망 기업 50개를 골라, 지난해 실적분석, 투자포인트, 적정주가 등을 제시한다. 투자유망 기업 50선은 지난 3월 말 마감한 사업보고서의 실적을 기준으로 골랐다. 작년 연간 실적과 분기 실적이 모두 증가한 기업 가운데 재무 안전성이 높고 저평가 매력이 높은 기업을 엄선했다.

특강은 오는 10일과 12일 저녁 7시30분 부터 2시간30분씩, 총 5시간에 걸쳐 진행된다. 강의 장소는 서울 역삼역(지하철 2호선) 7번출구 에프앤에듀 아카데미 강의장이다.


강사로 나선 한국투자교육연구소 정연빈 연구원은 "이번 특강은 지난 해 실적이 우수한 기업 중 저평가 기업을 찾고 있는 투자자에게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함께 제공되는130 페이지의 실적 브리핑 자료는 올해 투자 유망기업으로 늘 관심을 가지고 보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강의 신청은 아이투자 홈페이지(www.itooza.com)에서 회원가입 후 신청할 수 있으며, 결제 선착순 50명이다. 지방에 계신 투자자를 위해서 실적브리핑 실황을 촬영한 동영상과 자료집을 신청할 수있다. 동영상은 신청 후 결제하면 오는 19일 배송희망지로 발송될 예정이다.


강의를 신청한 분들께는 130 페이지의 '실적브리핑' 자료집과 2만원 상당의 가투클럽 플래티넘 서비스가 보너스로 제공된다. 문의 02)723-9093


▶ 강의 자세한 내용 보기(http://www.fnedu.co.kr/offline/off_series_28.htm)




전필수 기자 philsu@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