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금투협, '증권사 콜센터 상담원 특설과정' 신설

시계아이콘00분 1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한국금융투자협회(회장 박종수) 금융투자교육원은 오는 28 '증권사 콜센터 상담원 특설과정'을 신설하고 5일부터 18일까지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업계 최초로 개설된 이 과정은 전문강사의 사례중심 강의를 통해 상담서비스에 대한 사명감 제고와 스트레스로 손상된 감성을 회복해 최상의 상담서비스 제공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운영할 계획이다.


주요 내용은 스트레스 관리방법, 증권업종 상담스킬, 사례분석 및 대응방법 등으로 총 3과목, 7시간으로 구성됐다. 콜센터 상담원들의 수강편의를 위해 토요일에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교육원 홈페이지(www.kifin.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소정 기자 ss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