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롯데그룹이 6일부터 2012년도 상반기 경력사원 채용을 실시한다.
롯데그룹의 경력사원 공채는 이날부터 20일까지 15일 동안 롯데그룹 채용 홈페이지 (http://job.lotte.co.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 접수를 받으며 관련 분야에 적합한 경력과 역량을 갖추고 연관 프로젝트 및 연구 수행성과가 있는 인재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이번 경력사원 채용에는 롯데정보통신, 롯데면세점, 롯데건설 CM사업본부, 롯데자산개발, 롯데홈쇼핑 등 총 20여 개의 롯데 계열사들이 참가해 정보기술(IT), 상품기획, 물류, 영업, 연구개발(R&D), 신규사업 등의 분야에서 200여 명의 경력사원을 채용할 예정이다.
또한 롯데그룹은 16일부터 27일까지 장애인 특별 채용을 실시한다. 장애인 특별 채용은 장애인 복지법에 등록된 고졸 이상의 장애인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롯데칠성음료와 코리아세븐, 롯데면세점, 롯데닷컴 등 13개 계열사에서 총 70여 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롯데그룹 채용 홈페이지 (http://job.lotte.co.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 접수가 가능하며 지원자들의 장애정도와 업무수행 능력에 따라 적합한 직종이 배치될 예정이다.
롯데그룹 인사담당자는 "이번 경력사원 채용은 직무전문성을 갖춘 외부 우수인재 확보를 통해 사업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장애인 특별 채용 역시 직무 분석을 통해 프로그래밍, 생산관리, 영업관리 등 장애 여부에 구애받지 않고 원활한 업무수행이 가능한 다양한 직종을 마련했으니 많은 지원을 바란다 "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