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주유소에서 디지털광고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넥센타이어가 주유소에서 브랜드 광고를 시작한다.
넥센타이어는 4일 GS칼텍스 주유소에 설치되는 디지털사이니지에서 광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디지털사이니지에서는 주유고객을 위한 실시간 교통 및 날씨정보 등을 제공한다.
넥센타이어는 셀프 주유기에 설치된 셀프TV와 오피스 상단의 배너TV, 세차장과 주유소 벽면에 설치되는 대형 LED모니터인 월TV 등에서 브랜드를 노출한다.
송주호 글로벌마케팅 전무는 “다양한 마케팅 광고활동을 통해 고객들에게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최일권 기자 igchoi@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최일권 기자 igchoi@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