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봄바람 난 솔로들이 향한 곳...듀오 미팅파티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국내 대표 결혼정보회사 듀오는 오는 13일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대한생명 63 아트홀’에서 솔로들을 위한 ‘블랙데이 특집 미팅 파티’ 행사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20대~30대 싱글 남녀 4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비보이 뮤지컬 ‘마리오네트’ 공연관람과 스피드 미팅이 더해져 솔로들에게 최고의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문화 관람 이벤트’라는 장점이 더해져 편안하고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행사가 이뤄지며 특히 예술로 승화시킨 비보이 뮤지컬 ‘마리오네트’의 다양한 퍼포먼스, 영상 및 음악은 참석한 미혼남녀 모두에게 즐거움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공연 관람 후에는 짧은 시간 안에 여러 이성을 일대일로 만날 수 있는 ‘스피드 미팅’ 형식으로 행사가 진행돼 시간 대비 효율적인 만남도 가질 수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인연 찾기 프로그램과 단체 레크레이션 등 알찬 시간이 마련되어 있다.


장성윤 듀오 이벤트 팀장은 “이번 미팅 파티는 블랙데이 하루 전인 13일에 개최되며, 블랙데이 당일에는 성사된 커플들이 즐거운 데이트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고 말했다.


이벤트 참가자는 듀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자 중 심사를 통해 선정된 20대~30대 미혼 남녀 40명(남녀 각20명)으로 구성된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