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수입유아용품전문업체 쁘레베베가 3일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모차 줄즈의 신모델 줄즈 '어스(Earth)' 에디션을 국내에 공식 런칭했다.
줄즈 어스 에디션의 공식 명칭은 '줄즈데이 어스(Joolz Day Earth)'다. 캑터스그린(Cactus Green), 엘리펀트그레이(Elephant Grey), 몽키 마론(Monkey Marron) 등 총 3가지 색상이 출시됐다.
이번 런칭에서는 캑터스 그린과 엘리펀트 그레이를 선보였다. 몽키마론은 5월 중순에 만나볼 수 있다. 기본 액세서리로 레인커버와 공기주입 펌프 등이 제공된다. 기저귀 가방, 슬리핑 백 등의 추가 구매 액세서리는 5월 중 출시된다.
런칭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온ㆍ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줄즈데이 어스 구매 시 '키디 맥시프로' 카시트를 증정한다. 맥시프로 카시트는 줄즈데이 어스와 호환이 가능해 트레블 셋트로 이용할 수 있다.
줄즈 공식 네이버 카페 '마이줄즈(http://cafe.naver.com/myjoolz)'에서는 줄즈 데이 어스 런칭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남긴 고객 100명에게 기저귀 가방을 제공한다.
또한, 줄즈 데이 어스에 대한 기대 글을 남긴 고객 중 1등(1명)에게 '줄즈데이 어스(캑터스그린)' 유모차, 2등(3명)에게 '페도라 팝체어' 식탁의자, 3등(10명)에게 '누브' 인형을 증정한다.
자세한 문의는 쁘레베베(http://www.prbebe.co.kr/, 1688-1375)로 하면 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