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 U+, 에듀박스와 외국어 교육사업 업무제휴 체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LG U+, 에듀박스와 외국어 교육사업 업무제휴 체결 LG유플러스가 영어교육 전문기업 에듀박스와 외국어 교육 사업 강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했다. 사진은 고현진 LG유플러스 BS본부장(왼쪽), 이대호 에듀박스 사장(오른쪽)이 외국어 교육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는 모습.
AD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는 26일 영어교육 전문기업 에듀박스와 외국어 교육 사업 강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제휴에 따라 LG유플러스는 이러닝, 모바일러닝, 이보영 전화화상영어, 국가공인 영어회화 능력평가시험(ESPT) 등 에듀박스의 각종 교육 콘텐츠를 에듀앱스를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와 에듀박스는 향후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외국어 교육 서비스와 태블릿PC를 한데 묶은 결합상품 개발해 기업용 어학 서비스 개발, 원어민 전화·화상영어 서비스 개발 등 교육 콘텐츠 관련 사업을 다양한 분야로 확대해갈 계획이다.


고현진 LG유플러스 BS본부장은 "에듀박스의 콘텐츠를 에듀앱스를 통해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스마트 기기로 시간과 장소에 구애 없이 양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교육 콘텐츠를 저렴하게 제공해 가계 교육비 절감에도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앱스는 LG유플러스가 출시한 갤럭시탭(7인치), 갤럭시탭 10.1 등 태블릿 PC에서 U+앱마켓을 통해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다. 4월부터는 갤럭시탭 8.9 롱텀에볼루션(LTE), 옵티머스 패드 LTE 등에서도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