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노보텔 강남, 우리 아이 생일파티 맞춤 메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호텔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은 24일 새학기를 맞은 어린이의 생일 파티 및 가족 행사를 위해 테이크아웃 파티 세트 ‘라 쁘띠 파티?키즈 메뉴’를 출시했다.


프랑스어로 ‘미니 파티’라는 뜻의 라 쁘띠 파티는 집들이 음식, 직장인의 회식, 가족 나들이용으로 큰 관심를 모았던 노보텔 강남의 인기 상품.

고객이 원하는 시간 30분전에 조리·전달되며 음식의 온도와 신선도 유지를 위해 특수 피크닉 박스에 담아 제공된다. 각각의 음식을 담을 큰 용기, 집게, 개인용 접시, 포크, 나이프, 스푼, 컵, 냅킨 등 모든 식기 도구까지 제공돼 별도 준비 없이 즉석 파티가 가능하다.


이번에 새로이 출시된 키즈 메뉴는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희망하는 엄마의 마음을 담아 낮은 칼로리와 저염도의 유기농 재료로 만든 메뉴로 구성했다. 가격은 10인분에 18만원으로 1인분에 1만 8000원 꼴.


‘오렌지 마요네즈 소스를 곁들인 계절 샐러드’ , ‘토마토 소스의 소시지 베이컨 롤’ , ‘과일을 곁들인 탕수육’ , ‘햄,계란,야채 볶음밥’ , ‘해산물을 가미한 토마토 소스의 야채 스파게티’ , ‘오븐에 구운 닭다리 구이’ 등과 함께 ‘캐릭터 케이크’가 제공된다.

3만원을 추가로 지불하면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색감의 식기를 선사한다. 이 식기는 호텔에 반납하지 않고 가정 혹은 유치원에서 계속 사용할 수 있다. 또 1만7000원을 추가하면 비타민이 풍부한 신선한 제철 과일을 추가로 제공한다. (모든 가격 10% 부가세 별도)


이번 테이크아웃 파티 세트는 원하는 날짜 최소 3일전에는 주문해야 하며 고객이 업장(델리)을 직접 방문하여 수령해야한다. 또 오는 4월부터는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에서도 이용할 수 있으며,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에서도 곧 선보일 예정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