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車데뷔하던 날]'옥탑방 왕세자' 이태성의 애마 '포드 머스탱 v6 쿠페'

시계아이콘00분 3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車데뷔하던 날]'옥탑방 왕세자' 이태성의 애마 '포드 머스탱 v6 쿠페' 포드 머스탱 v6 쿠페
AD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포드가 지난 21일부터 방영을 시작한 SBS 새 수목드라마 ‘옥탑방 왕세자’에서 오랜만에 다양한 모델들을 선보였다.

‘옥탑방 왕세자’는 왕세자 이각(박유천 분)이 사랑하는 세자빈을 잃고 300년의 시간을 뛰어넘어 신하들과 함께 21세기의 서울로 날아와 전생에서 못다한 여인과 사랑을 이룬다는 내용의 드라마다. JYJ 박유천, 한지민, 정유미, 이태성 등 스타들도 대거 출연했다.


이번 드라마에서 포드의 프리미엄 SUV 대표주자 익스플로러, 최첨단 ‘스마트’ 기술이 결합돼 젊은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포커스를 비롯해 머스탱, 퓨전, 토러스 등이 선을 보였다.

특히 대표적인 머슬카 포드 머스탱 v6 쿠페의 등장은 드라마 주인공들에 대한 관심만큼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머스탱은 홈쇼핑기업 본부장 역을 맡은 이태성의 애마로 309마력의 힘과 카리스마 넘치는 외모를 드러냈다.

[車데뷔하던 날]'옥탑방 왕세자' 이태성의 애마 '포드 머스탱 v6 쿠페'


스타일리쉬한 컬러 및 다양한 기능으로 여심을 사로잡은 포커스도 바비인형 홍세나 역할을 맡은 정유미의 ‘It-Car’로 등장한다. 왕세자 이각 역으로 이번 드라마의 히어로 JYJ 박유천은 전세계 베스트셀링 모델인 프리미엄 SUV 익스플로러와 함께 등장한다.


포드코리아측은 "개성 넘치는 배우들의 연기를 더욱 돋보이게 할 포드의 다양한 모델들을 통해 시청자들은 포드의 진정한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임철영 기자 cyl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