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게임빌이 일본 스마트폰 게임 시장에서 보폭을 넓히고 있다.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일본 최대 이동통신사 도코모(DOCOMO)에 자사의 공식 브랜드 샵인 '게임빌 샵'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게임빌은 이번에 개설된 '게임빌 샵'을 통해서 자체 개발작 제노니아3를 포함해 레전드 오브 마스터, 데빌스카이 등 총 6종의 애플리케이션을 공개했다. 카툰워즈, 에어 펭귄, 베이스볼 슈퍼스타즈 2012 등 게임빌의 대표 게임들도 추가로 서비스될 예정이다.
게임빌 관계자는 "일본 현지 법인인 게임빌 재팬을 설립한 후 최근 다양한 서비스 채널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며 "일본 사용자들을 겨냥한 일본어 대응 등 적극적인 현지화 전략으로 꾸준히 인지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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