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침대과학 ‘에이스침대’ 입점
[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에이스침대가 온라인 오픈마켓 '옥션'에 정식 입점한다.
20일 옥션은 에이스침대가 주력으로 내세우는 침대를 비롯해 매트리스, 침구류 등 550여개 상품을 공식판매한다고 밝혔다. 옥션은 고물가 시대를 맞아 예비 신혼부부들의 관심이 뜨거울 것이라고 내다봤다.
에이스침대는 명실공히 국내 1위의 침대브랜드로, 현재 전국에 걸쳐 240여개의 로드숍과 70여곳의 백화점 및 백화점 계열의 쇼핑몰 등에 주로 입점해 있다. 20년 연속 침대시장 점유율 1위 자리를 지키며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이 팔리고, 가장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로 알려져 왔다.
옥션은 그 동안 오프라인 매장이나 백화점 계열의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에이스침대를 오픈마켓에도 전격 입점시킴으로써 온라인몰에서 브랜드침대,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계기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특히 에이스침대의 우수한 애프터서비스(A/S) 네트워크와 콜센터 운영을 적극 활용, 배송문제 해결했다고 설명했다. 나아가 에이스침대의 선진 기술력과 제휴,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대의 고품질의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어서 온라인몰 상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끌어올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유문숙 옥션의 리빙팀 부장은 “이번 에이스침대 론칭은 업계 1위 브랜드의 오픈마켓 진출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기술력을 갖춘 고품질의 제품을 온라인몰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게 되어 최근 고물가시대, 알뜰소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옥션은 에이스침대 입점을 기념해 오는 다음달 22일까지 약 한달 동안 총 511명에게 커피머신, 침구청소기, 커피 기프트콘 등 풍성한 경품 프로모션을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이윤재 기자 gal-ru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