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NH생·손보 콜센터 개소

시계아이콘00분 1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NH생·손보 콜센터 개소 나동민 NH생명보험 대표이사(왼쪽), 김주하 NH금융지주 김주하 부사장, NH손해보험 장은수 부사장, 콜센터 직원이 기념행사에서 떡케잌을 자르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조태진 기자]NH농협생명(대표이사 나동민)과 NH농협손해보험(대표이사 김학현)은 19일 서울 서대문 웨스트게이트타워에서 콜센터 개소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콜센터는 지난 3월 2일 민영보험사로의 출범과 함께 고객 서비스 업무를 시작했다. NH생보는 상담원 330석, 손보는 상담원 120석 규모로 월 평균 약 80만 건 이상의 고객 상담을 처리할 예정이다.


이곳에서는 상담, 증권발행, 보험료 수납, 사고보험금 상담 등은 물론 완전판매 모니터링, 실효예고 안내, 보험금 지급 설명 등 서비스를 진행한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서비스 이용 희망 고객은 1544-4000번(NH생보)과 1644-9000(NH손보)으로 전화하면 된다.




조태진 기자 tjjo@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