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NH농협은행이 출범을 기념해 퇴직연금 가입자를 대상으로 여행, 쇼핑 등을 즐길 수 있는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신규 가입자뿐만 아니라 기존 가입고객도 해당되며 추첨을 통해 700여명에게 여행상품권, 백화점상품권, 농산물상품권 등이 제공된다.
신규 가입고객을 위한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기존 가입고객 대상으로는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은행 퇴직연금 홈페이지(pension.nonghyu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NH농협은행은 출범과 함께 퇴직연금부를 확대 개편하고 NH은퇴연구소를 신설하는 등 퇴직연금 가입자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과 퇴직연금 사업자로서의 경쟁력 강화에 힘쓰고 있다.
이와 함께 퇴직연금 가입자에게 금융수수료 면제 외에 퇴직연금 사업자중 유일한 퇴직연금 담보대출, NH우수고객 할인몰(nhvip.nhshopping. co.kr) 농산물 할인혜택, 컴퓨터, 외국어, 골프 등 180여개 컨텐츠를 갖춘 NH퇴직연금교육문화센터(life.nonghyup. com) 무료이용혜택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