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돌 코리아, 생과일 소포장 제품 8종 확대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사과 속 아이패드를 잡아라' 이벤트 진행

돌 코리아, 생과일 소포장 제품 8종 확대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세계 최대 청과회사 돌(Dole)코리아는 껍질째 바로먹는 생과일 소포장 제품 8종을 확대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생과일 소포장 제품 8종은 사과슬라이스 파우치형, 사과슬라이스 벌크팩, 적포도, 청포도, 방울토마토, 후르츠 스낵, 후레쉬 메들리300, 후레쉬 메들리400 등이다.

나호섭 돌 코리아 마케팅팀 부장은 "우리가 즐겨먹는 과일은 과육 뿐만 아니라 껍질에도 몸에 좋은 성분들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영양만점 간편 간식으로 제격"이라며 "이번 신제품은 건강과 맛 두 마리 토끼를 잡기를 원하는 까다로운 소비자 입맛을 충분히 만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돌 코리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10일까지 '사과 속 아이패드(iPad)를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제품을 구매한 후 제품에 부착된 응모번호를 돌코리아 홈페이지(http://www.dole.co.kr)의 응모란에 입력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매달 1명에게 아이패드 1대씩, 총 3대 제공하며, 60명에게는 돌 스위티오 바나나 및 파인애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행사 기간 중 한 달에 한 번씩 웹사이트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