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베니건스, 1만원~5만원대 스테이크 5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베니건스, 1만원~5만원대 스테이크 5종 출시
AD

베니건스가 더욱 깊어진 맛과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된 스테이크 5종을 14일부터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5종은 스테이크 대중화에 따라 특별한 날에 찾는 고급스러운 음식이라는 인식에서 탈피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넉넉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여기에 육즙을 살리기 위한 그릴 굽기와 최고급 소금 신안 천일염을 사용한 시즈닝 등 베니건스만의 정통 레시피로 스테이크 본연의 깊은 맛까지 함께 선사한다.

새로 선보이게 된 스테이크 메뉴는 ‘더블 찹 치즈 스테이크’, ‘갈비 스테이크’, ‘베니건스 서로인 스테이크’, ‘프리미엄 티본 스테이크’, ‘바이유 치킨 스테이크’ 등.


특히 더블 찹 치즈 스테이크는 아메리칸 치즈와 BBQ소스 맛이 일품으로 곡물 사육한 최상급 호주 청정우가 360g이나 사용돼 혼자 먹기 버거울 정도로 상당히 푸짐한 양을 자랑한다. 또한 그릴에 구운 야채와 허브오일 소스로 진한 육즙을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티본 스테이크는 한 층 차별화한 최고급 스테이크도 맛볼 수 있다.

양필승 베니건스 R&D 센터장은 "베니건스만의 정통 레시피를 더해 두툼한 식감과 육즙을 자랑하는 스테이크 5종을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며 "값비싼 고급 레스토랑에 갈 필요 없이 편하게 들려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된 스테이크를 골라먹는 재미까지 맛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