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혼수를 준비하는 예비신혼부부들을 위해 CJ몰이 12일부터 4월 8일까지 4주 동안 '2012년 봄 CJ몰 가구박람회'를 개최한다.
가구박람회 기획전 내, 온라인 최저가로 선보이는 'O'PRICE' 코너에서는 구입 금액의 5%를 돌려주는 페이백 서비스가 제공된다.
'위클리 가구 배틀' 코너에서 매주 2개 브랜드의 대결을 통해 상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가격 면에서도 최강의 혜택을 준비했다. 첫 주에는 한샘과 장인가구가 2주 차에는 까사미아와 에몬스가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매주 1개 유명 브랜드의 신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신상품 온라인 품평회' 이벤트도 열린다. 게시판에 해당 상품에 대한 품평을 남긴 고객 50명을 추첨해 적립금 5000원을 증정한다.
또한 박람회 2주전부터 예선전을 거친 대표 가구 브랜드들의 '퍼니쳐빅리그 총결산전'을 실시한다. 한샘, 장인가구, 까사미아, 에몬스, 리바트, 보루네오 등 유명 브랜드의 가구를 행사기간 중 퍼니쳐빅리그 매장에서 구입하면 침구용품, 생활용품, 인테리어용품 등 다양한 연계상품에 대한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CJ몰의 공동구매 코너인 '오클락'에서도 침대와 소파가 10개 한정으로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기간 중 가구 박람회 게시판에 댓글을 다는 고객에게는 1인당 1회에 한해 CJ몰 적립 포인트처럼 사용할 수 있는 캔디 500개를 증정하며, 구매고객 대상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는 5% 쇼핑플러스 쿠폰이 제공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