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쉐보레 1주년 기념 '러브 모어 페스티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9초

쉐보레 1주년 기념 '러브 모어 페스티벌' 개최 서울 삼성동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을 찾은 사람들이 11일 쉐보레 브랜드 국내 출범 1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전시된 쉐보레 제품을 둘러보고 있다. 이번 쉐보레 러브 모어 페스티벌 행사는 3월 18일까지 열린다.
AD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한국GM이 쉐보레(Chevrolet) 브랜드 국내 출범 1주년을 기념해 3월중에 전국 쉐보레 전시장과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 밀레니엄 광장에서 쉐보레 1주년 기념 행사인 ‘러브 모어 페스티벌’(Love More Festival)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한국지엠은 9~18일 행사 기간 동안 ▲카마로, 말리부, 크루즈 블랙 에디션, 스파크 스트라이프 에디션 등 쉐보레 제품 전시 ▲유니세프와 함께 하는 쉐보레 1주년 기념 기부 행사 ▲추첨을 통한 경품 증정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외에도 한국지엠은 전국 쉐보레 대리점 방문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0만원 상당 가족 여행권(1명), 커플 건강검진권(10명), 로봇 청소기(100명) 등 다양한 경품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임철영 기자 cyl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