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전자 "클래식과 멘토 강연 들려드려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삼성전자 "클래식과 멘토 강연 들려드려요"
AD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삼성전자는 지난 6일 대전 충남대학교 정심화홀에서 1500여명의 대학생들과 함께 '클래식&토크 콘서트'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이 콘서트는 삼성 아카데미 개최를 기념해 진행하는 문화 마케팅의 일환이다. 대학생들에게 마음의 여유와 클래식 음악 등을 통해 다방면의 교양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출연진과의 자유로운 소통과 공연이 함께 하는 토크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됐다.


이날 강연에는 바이올리니스트이자 클래식 해설가 조윤범, 모델 장윤주, 가수 스윗소로우가 등장했다.


삼성전자 마케팅 담당자는 "클래식과 멘토의 알찬 강연, 열정적인 라이브 콘서트 모두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아카데미 클래식&토크 콘서트에서 많은 학생들이 마음의 여유를 찾고 열정과 땀의 가치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행사에는 클래식 해설가 조윤범 및 유명인이 참여하며 부산, 전주, 대구, 서울 등 전국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아카데미 공식사이트(http://www.samsungacademy.co.kr)에서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권해영 기자 rogueh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