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T, '4G 와이브로 올레뮤직 플레이' 이벤트 시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KT, '4G 와이브로 올레뮤직 플레이' 이벤트 시행 KT가 계열사 KT뮤직과 손잡고 4G 와이브로와 음악 콘텐츠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4G 와이브로 올레 뮤직 Play’ 이벤트를 3월말까지 시행한다.
AD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KT(회장 이석채)는 7일 KT뮤직과 함께 4세대(4G) 와이브로 대용량 데이터와 음악 콘텐츠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4G 와이브로 올레 뮤직 Play' 이벤트를 이달말까지 시행한다고 밝혔다.

롱텀에볼루션워프(LTE WARP) 및 KT 스마트폰 고객이 올레샵(shop.olleh.com)에서 4G 와이브로를 2년 결합약정으로 가입하면 올레 뮤직의 무제한 다운로드와 음악감상 서비스를 3개월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식이다. 모바일 요금제에 따라 월 5000원 또는 1만원으로 4G 와이브로를 30기가바이트(GB)까지 이용할 수 있다.


최선학 KT 3W영업담당 상무는 "4G 와이브로의 대용량 데이터를 이용해 편리하게 음악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됐다"며 "4G 와이브로를 통해 고객들은 유동인구가 밀집된 지역이나 지하철 등 이동 중에도 올레 뮤직의 음악을 끊김 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이벤트에 대한 상세 내용은 올레샵과 올레뮤직 홈페이지(www.ollehmusi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