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에스프레소 전문점 엔제리너스커피는 이달부터 신개념 마일리지 공동적립 어플리케이션 '위패스(Wepass)'를 통해 스마트폰으로 스탬프를 적립할 수 있는 모바일 스탬프 공동적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위패스는 누적된 구매 횟수를 통해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기존 멤버십 카드를 스마트폰 앱 형식으로 대체한 것으로 친구들과의 공동 적립을 통해 보다 많은 혜택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한 신개념 고객 서비스 툴이다.
이번 모바일 스탬프 공동적립 이벤트는 최대 3명이 그룹이 돼 위패스를 다운받아 총 18개의 스탬프를 모을 경우, 참여자 모두에게 각각 모바일 쿠폰이 발송된다. 참여자 1인 당 6잔 구매 시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셈.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위패스를 다운받기만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 그룹의 참여자들이 각각 다른 매장에서도 스탬프를 모을 수 있도록 그 범주를 넓힌 것이 특징이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2달간 진행된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국내 최초로 전국 매장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지 함께 적립하고 더 많은 혜택을 나눌 수 있는 ‘모바일 스탬프 공동적립 이벤트’를 실행하여 고객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극대화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