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전필수 기자]우리투자증권이 5일부터 선착순 1000명에게 3개 통신사의 최신 스마트폰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투자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타 증권사 스마트폰 이벤트와는 달리 매매 조건 없이 신청만 하면 기기부담금 무료로 최신 스마트폰이 제공된다.
우리투자증권 홈페이지(www.wooriwm.com)에 접속해 SKT의 갤럭시S2 HD LTE / 갤럭시S2, KT의 갤럭시S2 HD LTE / 프라다폰3.0, LGU+의 갤럭시노트LTE / 갤럭시S2 중 원하는 단말기를 신규 / 번호이동 / 기기변경으로 자유롭게 선택 후 신청하면 된다.
우리투자증권 머그 스마트(mug Smart)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스마트폰 개통월에 금액 제한 없이 단 1회만 매매해도 영화예매권 2매가 추가로 제공되며, 3월 30일까지 주식매매수수료 무료 외에 총 4억원 규모의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머그 스마트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으로 2011년 11월 출시해 현재 8만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있다. 시세포착주문·퀵메뉴·푸시(Push) 알림·위젯·SNS 연동 등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바탕으로 블래스트씨앤알 2011년 하반기 MTS 평가 안드로이드 부문 1위, 한경마케팅대상 e -금융마케팅부문 수상 등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우리투자증권 관계자는 "스마트폰 주식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한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가까운 은행이나 우리투자증권 지점에서 계좌를 개설한 후 우리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해당 이벤트를 신청하면 된다.
전필수 기자 philsu@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