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가 5일 고객 편의를 위해 PC용 웹사이트를 리뉴얼하고 모바일용 웹사이트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는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새롭게 개편한 것으로 신제품, 매장정보, 이벤트 등 다양한 KFC의 소식과 정보를 빠르게 접할 수 있으며 제품이나 브랜드에 대한 고객의 의견과 견해를 공유할 수 있다.
KFC는 최근 오픈한 KFC의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KFC.KOR), 트위터(https://twitter.com/#!/kfc_korea)와의 연동을 통해 고객참여를 한층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KFC는 이번 웹사이트 개편을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KFC 홈페이지에서 새로운 CF를 감상하고 스크랩한 내용을 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친구에게 추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KFC에 대한 돌발 퀴즈를 SNS와 홈페이지에서 동시에 진행하고 경품을 증정한다.
KFC 마케팅팀 담당자는 “새로운 트렌드를 반영하고 고객의 편의를 위해 이번 웹사이트 개편을 단행했다”며 “고객의 니즈를 빠르게 읽고 접점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