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설화수 윤조에센스 한정판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설화수 윤조에센스 한정판 출시
AD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한방 브랜드 설화수에서 대표 제품 윤조에센스의 I LOVE FIRST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윤조에센스는 좋은 성분을 바르는 것도 중요하지만 피부가 좋은 성분을 얼마나 흡수할 수 있는지에 대한 근본적인 고민에서 시작됐다.


윤조에센스는 세안 후 첫 단계에 발라 피부 상태를 최적화해 다음 단계 제품의 효과를 최대화하는 부스팅 에센스로 한국 여성의 스킨케어 단계를 바꾼 획기적인 제품이다.

이번 ‘I LOVE FIRST’ 리미티드 에디션은 ‘윤조에센스’의 기록적인 히스토리를 담아 기존 60ml에서 100ml 용량으로 업그레이드 출시된다.


윤조에센스는 1997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연 170만개, 매 1분마다 9개꼴로 판매되고 있는 설화수의 메가 베스트 셀러 (No.1 Bestseller)이자, 설화수를 처음 사용하는 고객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제품이기도 하다.


‘윤조에센스 I LOVE FIRST 리미티드 에디션’은 3월부터 한정수량 판매된다. 백화점 설화수 매장에서 윤조에센스 100ml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I LOVE FIRST가 새겨진 캔버스백을 증정한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