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구본준 부회장 "원활한 소통이 LG의 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구본준 부회장 "원활한 소통이 LG의 힘" 16일 LG트윈타워에서 열린 LG전자 사원협의체 '주니어보드(Junior Board)' 2012년 대표 위촉장 수여식에서 구본준 부회장(좌측)이 CTO소속 전정우 선임연구원에게 위촉장을 전달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박지성 기자]구본준 LG전자 부회장이 사원 대표들과 간담회를 통해 조직 내 소통의 중요성을 역설했다.

구 부회장은 16일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열린 LG전자 사원협의체 '주니어보드(Junior Board)' 대표 위촉장 수여식 및 간담회에 참석해 "경영진이 구성원의 생생한 목소리를 전달받아 의사결정에 반영해 일등LG를 달성할 수 있도록 원활한 소통의 창구가 돼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주니어보드의 역할은 직원들의 의견을 경영진에게 정확하게 전달하는 것"이라며 "제품 리더십 확보, 철저한 기본 준수, 시장 별 차별화된 전략 실행, 조직문화 혁신, 체계적인 미래사업 준비 등 올해 중점추진과제 실행에 전 임직원이 동참해 어떠한 위기에도 흔들리지 않는 회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주니어보드가 앞장서 달라"고 강조했다.

또 주니어보드 300여명 중 선출된 14명의 대표에게 축하를 전하며 "사무직 사원 대표로서 일등 열정, 일등 문화를 선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날 위촉장 수여식 및 간담회에는 김종식 사장(CCO), 안승권 사장(CTO), 노환용 AE사업본부장 등 주요 경영진도 동참해 회사 현안에 대한 질문 및 답변의 시간을 가졌다.


LG전자 사무직 과장급 이하 직원으로 구성된 사원협의체인 주니어보드는 지난 1991년 신설된 '프레시보드'가 모태다. 이후 2003년 '디지털보드'로 재탄생한 뒤 지난해 주니어보드로 명칭을 변경했다. 회사와 직원 간 소통의 가교는 물론, 각종 봉사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을 주도적으로 실행하는 역할을 한다




박지성 기자 jiseo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