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제철, 2012년 고객 초청 신년 인사회 개최
[아시아경제 채명석 기자] 이종근 동부제철 부회장은 대표이사 부임 후 첫 고객사와의 만남에서 상생협력과 동반성장에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동부제철은 15일 서울 역삼동 GS타워 아모리스 홀에서 고객사 대표를 초청해 ‘2012 동부제철 고객 초청 신년 인사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 부회장을 비롯한 주요 임직원과 140개 고객사 대표 등 총 190여명이 참석했다.
이 행사는 고객 관리를 통해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상생협력 및 동반성장의 의지를 다지기 위해 2008년부터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동부제철의 연례행사다.
이 부회장은 이날 인사말을 통해 “지난해 동부제철은 열연사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냉연제품의 품질 고도화를 실현했으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생산, 판매 기반을 구축하는 등 ‘경쟁력 세계 제일의 제철회사’로 성장, 발전해 나가기 위한 의미 있었던 한 해”였다며, “앞으로 동부제철은 적극적인 마케팅, 기술, 정보 지원을 통해 고객과의 상생협력과 동반성장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동부제철은 이날 ‘고객을 향한 동부제철 한마음 메시지’를 전달하는 자리를 마련해 회사 임직원의 고객만족 실천의지를 담은 메시지 영상을 상영하고, 이어 유홍섭 마케팅영업본부장(부사장)의 영업 비전 및 의지를 담은 대고객 메시지를 전달했다.
채명석 기자 oricms@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