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롯데홈쇼핑)이 공식 트위터(@lottehome) 팔로워1만 명 돌파를 눈앞에 두고 특별한 순간을 고객과 나누기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2010년 1월 공식 트위터를 개설해 14일 기준 9800여명의 팔로워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있다.
특히, 실시간 대화가 가능한 SNS 특성을 살려 지난해 롯데아이몰에서 새롭게 선보인 '소셜커넥팅'은 상품 정보 안내뿐 아니라 고객의 문의 사항을 빠르게 해결해 호평을 받아 왔다.
롯데아이몰 메인 페이지에 위치한 '소셜커넥팅'은 롯데홈쇼핑 트위터(@lottehome), 페이스북(lotteimall)으로 자동 연결되는 서비스다.
롯데홈쇼핑 트위터는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를 전달할 뿐 아니라 고객과 나눔 활동을 함께 벌이기도 했다.
롯데홈쇼핑 팔로워 9900명이 되는 시점에 시작하는 '1만 팔로워 축하 전야제'는 롯데홈쇼핑 기존 팔로워가 친구에게 롯데홈쇼핑을 소개하는 이벤트다.
소개 받은 친구는 롯데홈쇼핑을 팔로잉하고 본인 아이디와 기존 팔로워 회원 아이디를 함께 적어 멘션 하면 된다. 팔로워 1만 명 달성 시 자동 종료되며 친구에게 소개한 기존 팔로워와 신규 팔로워(소개받은 친구)에게 모두 적립금 5000원이 지급된다(단, 동일 아이디 중복지급 불가).
팔로워 1만 명 달성을 기념하는 '만인의 롯데홈쇼핑'은 오는 20일까지 만 명 돌파 축하 메시지를 적어 롯데홈쇼핑 트위터(@lottehome)에 멘션하면 된다.
축하메시지를 보낸 팔로워 중 총 111명을 추첨해 '인스탁스 미니 25 카메라(1명)', '적립금 1만원(10명)', '스타벅스 커피 모바일 교환권(100명)'을 증정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