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남재관 다음커뮤니케이션 전략부문장은 14일 2011년 4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지난 4분기를 기준으로 검색 광고의 오버추어 클릭당 과금 방식(CPC) 비중은 48%"라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김철현기자
입력2012.02.14 10:35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남재관 다음커뮤니케이션 전략부문장은 14일 2011년 4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지난 4분기를 기준으로 검색 광고의 오버추어 클릭당 과금 방식(CPC) 비중은 48%"라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