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웅진코웨이-2PM";$txt="";$size="550,743,0";$no="2012021309415715522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이승종 기자] 웅진코웨이(대표 홍준기)는 남성그룹 2PM과 정수기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올해 글로벌 마케팅을 본격화하기 위해 한류스타로 알려진 2PM을 모델로 기용했다고 웅진코웨이는 설명했다. 웅진코웨이는 한국, 일본, 중국 등 아시아 지역 10개국에서 현지에 맞는 광고를 개별 제작할 방침이다.
강성호 웅진코웨이 상무는 "2PM을 활용한 젊고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정수기 1위 브랜드 위상을 아시아 전 지역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이승종 기자 hanarum@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승종 기자 hanarum@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