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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김은별 기자] 신한카드는 6일 청각 장애고객, 언어 장애고객 등을 위한 수화 상담 서비스와 다문화 가정 고객을 위한 베트남어 상담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수화 상담 서비스는 청각 장애인과 언어 장애인에게 많이 보급된 '씨토크' 영상 전화기로 신한카드 수화 상담 센터(☎070-7451-9001)로 전화하면 이용할 수 있다. 상담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다문화 가정이 점점 늘어남에 따라 베트남 출신 고객들에게 전문적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베트남어 상담 서비스도 시작했다. 신한카드 외국인 상담 센터(☎1544-7333)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내에 전화하면 이용 가능하다.
한편 신한카드는 베트남어 외에도 영어, 일어, 중국어 상담 서비스를 실시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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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은별 기자 silversta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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