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세계, 아카데미 봄학기 개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2초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문화센터)가 2012년 봄학기 강좌 접수를 시작했다.


1일부터 3월 8일까지 접수를 받고 3월 2일에 개강하는 이번 봄 학기는 1984년 대한민국 최초로 문화센터 운영을 시작한 노하우로 다양하고 트렌디한 강좌를 진행한다.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는 이번 봄학기에는 이 시대 오피니언 리더들의 가치관과 작품세계를 직접 듣고 깊은 교감을 나눌 수 있는 특강인 '스페셜 토크'를 준비했다.


전문인 스페셜 토크로 신경숙 작가(2월 21일)와 정호승 시인(2월 28일)의 특강, 웃음과 추억이 있는 행복 특강으로 가수 추가열씨(2월 23일)와 강인원씨(2월 24일)의 특강을 진행한다.

지난 해 대한민국 문화예술상을 수상한 신경숙씨는 우울하고 고독한 우리 시대의 문학이야기로, 정호승 시인은 인생에 힘이 되는 시로, 가수 추가열씨와 강인원씨는 아름다운 노래를 통해 전달과 소통 관계 회복에 대한 특강을 진행한다.


전문의와 함께하는 홈 클리닉도 진행한다. 24일부터 4월 13일까지 비만과 해독법, 여성 질환, 척추 질환, 골다공증, 안구건조증, 질병을 예방하는 수퍼 푸드 등 다양한 테마로 전문의의 특강이 진행된다. 스페셜 토크는 1회 진행으로 회당 천원의 접수비만 내면 신청 가능하다.


프리미엄 아카데미는 깊이 있는 이론에서 생생한 현장체험까지 할 수 있는 강좌들로 인문학ㆍ세계문화, 아트ㆍ클래식, 미각ㆍ레져ㆍ여행, 와인ㆍ커피, 매너, 뷰티 아티스트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인문학ㆍ세계문화 강좌에서는 고대 로마의 시인 오비디우스의 연애 이야기, 노래와 시의 여신 뮤즈 등 서울대 연구교수들의 인문학 강의와 연세대, 한국외대 연구교수들의 동유럽 국가 예술 코드 등 세계 각국의 맛과 멋, 숨겨진 놀라운 이야기 등 세계 문화의 감동을 경험하고 문학작품의 감상과 글쓰기도 직접 지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색 프리미엄 강좌로 풍부한 화제와 세련된 매너를 모임별, 상황별로 배울 수 있는 강좌도 진행한다.


권영규 신세계백화점 문화팀 부장은 "유명 오피니언 리더들의 스페셜 강의와 깊이가 느껴지는 전문 교수진의 인문학 강의 등 신세계 전통 아카데미 강좌 뿐만 아니라 최근 젊어지는 아카데미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만든 싱글 & 웨딩 매너, 커리어 메이킹, 테이블 & 스타일 매너 등의 이색 프리미엄 강좌도 진행하여 많은 고객들이 참여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밝혔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