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월드, 스키월드, 비발디파크, 쏠비치, 변산 등 다양한 휴양레저시설을 운영하는 종합리조트 전문기업인 (주)대명레저산업(대표:조현철, 이하 대명리조트)에서 창립 32주년을 맞아 실속형 하프패밀리 회원권을 선착순 한정분양을 실시하고 있다.
대명리조트는 전국 유명 관광지 및 휴양지에 국내 최대 규모 및 세계적 수준의 숙박시설과 워터파크, 골프장, 각종 부대시설을 갖춘 레저 업계 1위의 리조트로 명실상부한 국내 제일의 종합휴양시설이라고 할 수 있다.
이번에 대명리조트에서 특별분양하는 상품은 1,230만원의 상품으로, 분양 즉시 소유권 등기이전, 법적 재산권 보장 및 개인기명, 무기명(1,330만원) 혹은 법인 명의로도 분양 받을 수 있다. 계약금 300만원을 납입하시면 회원번호를 부여받아 바로 대명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대명리조트는 설악, 경주, 양평, 홍천, 양양, 변산, 단양, 제주에 직영리조트를 가지고 있다.
그 중 양양 바닷가에 위치한 쏠비치 호텔&리조트는 지중해풍의 수려한 외관과 바다의 풍광이 어우러져 이국적인 풍경을 자아내고 있으며, 2008년 오픈한 변산 대명리조트는 격포해수욕장 앞에 위치해 채석강 및 명승지로 유명하다.
이와 함께 대명리조트는 여수 세계엑스포를 앞두고 대명리조트 여수엠블호텔를 착공, 2012년 3월 완공 예정으로 다양한 부대시설을 마련해 대한민국의 해양레저의 메카로 조성할 예정이다.
또한 한려해상국립공원에 위치한 대명리조트 거제도 2013년 06월 오픈 예정이며 그 이후 삼척리조트까지 예정되어 있어 동해, 남해, 서해를 잇는 4계절 종합 해양리조트 왕국이 탄생할 예정이다.
대명리조트 회원권 가입 및 특별한정 회원모집에 관심 있다면 대명리조트 본사에서 365일 24시간 운영하는 직통 상담전화를 통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회원가입문의 : 02)2186-5614
홈페이지 : http://www.dmlc.co.kr/mgs0528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