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키움증권, ‘해외선물 영업 2주년 이벤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아시아경제 정재우 기자] 키움증권은 해외선물 영업 2주년을 맞아 내달 24일까지 ‘해외선물 영업 2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금번 이벤트는 123 나만의 위시리스트, 해외투자 열공 이벤트, 해외선물 특별설명회 등 총 3가지로 구성돼 있다.

해외선물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한 ‘123 나만의 위시리스트’ 이벤트는 4주 간 해외선물 거래실적에 따라 응모쿠폰을 지급하며, 응모한 고객 중 매주 추첨을 통해 구찌 등 명품가방 및 벨트, DSLR 카메라, 건강 검진권, 블랙박스 기능이 포함된 네비게이션 등 푸짐한 경품을 총 10명에게 증정한다.


‘해외투자 열공 이벤트’는 ‘나의 매매패턴 이해하기’란 주제로 기간 내 해외선물 계좌를 개설한 신규 고객 및 기존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해외선물 트레이딩노트와 해외선물 가이드북, 해외금융거래시계를 증정한다.


‘해외선물 특별설명회’는 내달 21일 여의도 키움증권 본사 교육장에서 오후 7시부터 1시간30분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지금 당장 환율공부를 시작하라’의 저자 윤채현 한국시장경제연구소 소장을 초빙해 ‘지금 당장 해외투자를 시작하라’라는 주제로 글로벌 투자대안으로 떠오르는 통화, 에너지, 금속, 원자재 등 다양한 해외투자상품에 대한 전문지식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www.kiwoom.com) 또는 고객만족센터(1544-9600)로 문의하면 된다.




정재우 기자 jjw@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