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영화같은 결혼식 “피지에서 결혼식 올리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2초

[이코노믹 리뷰 최재영 기자]


영화같은 결혼식 “피지에서 결혼식 올리세요” 피지관광청. 피지에서 결혼식
AD


해외원정결혼식은 비용이나 시간면에서 만만치 않다. 이 때문에 영화나 꿈에서나 이뤄질 수 있다고 믿어왔다. 연인들의 천국으로 잘 알려진 남태평양의 대표적인 여행지 피지는 최근 간소한 절차, 합리적인 비용, 맞춤식 프로그램 등으로 특별한 결혼식 프로그램을 내놓았다.


피지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우선 피지 정부에서 제공하는 결혼 신청 양식을 작성한 후 이메일로 피지 대법원 산하의 'Births, Deaths & Marriages' 기관에 발송한다. 원본은 잘 보관해 두었다가 현지에서 등록사무소에 제출, 결혼증명서를 받는데 사용한다. 신청 양식과 이메일 주소 등은 피지관광청 한국사무소의 홈페이지(www.fijime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청 과정이 간단히 완료되고 나면 예비 부부의 취향에 맞게 예식 스타일을 고른다. 피지에서는 장소, 시간과 주제의 제약 없이 결혼식을 기획할 수 있다.


해질녘의 해변, 고즈넉한 언덕, 숲 어느 곳에서나 결혼식을 올릴 수 있다. 크루즈, 채플, 해변 등에서 이루어지는 로맨틱한 결혼식과 피지 전통 예식이 가장 인기가 높다. 원하는 사람은 피지 성직자의 주례 하에 결혼식을 올릴 수도 있다. 더불어 거대한 폭포수 근처나 정글, 동굴은 물론 수중 결혼식까지 가능하다. 웨딩 비용도 50만원대부터 예산에 맞춰 고르면 된다.

고급스러운 결혼식도 가능하다. 피지에의 고급리조트들은 웨딩 패키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이다. 마나 아일랜드 리조트, 샹그릴라 리조트, 로마니 아일랜드 리조트, 쉐라톤 리조트, 트래저 아일랜드 리조트 등이다.


마나, 샹그릴라, 트레저 아일랜드 리조트의 채플은 사방이 유리로 제작돼 피지의 아름다운 바다와 함께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야외 촬영을 겸한 둘만의 이벤트성 웨딩도 선택 가능하다. 마나 아일랜드 리조트의 경우 드레스와 턱시도 등 필요한 모든 물품을 대여해주고, 결혼한 이들의 이름을 동판에 새겨 영구 보존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피지관광청 한국사무소의 박지영 실장은 “피지는 저렴한 배낭여행부터 최고급 허니문까지 선택의 폭이 다양하고 타 지역에 비해 붐비지 않아 올 웨딩 트렌드에도 잘 맞아 떨어지는 지역”이라며 “올해 허니문은 물론 해외결혼 장소로 피지를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코노믹 리뷰 최재영 기자 sometimes@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