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불모터스, 아이패드 전용 '푸조 디지털 브로셔' 론칭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5초

한불모터스, 아이패드 전용 '푸조 디지털 브로셔' 론칭 푸조 아이패드 어플리케이션
AD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푸조(PEUGEOT)의 한국공식수입원 한불모터스가 아이패드 전용 어플리케이션 ‘푸조 디지털 브로셔(PEUGEOT Digital Brochure)’를 1일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어플리케이션은 푸조 RCZ, 프렌치 프리미엄 정통 세단 508을 비롯해 푸조 전 차량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담고 있다. 또한 시승신청 및 프로모션 등 다양한 정보를 손쉽게 확인 가능해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푸조 아이패드 전용 어플리케이션은 애플 앱스토어(AppStore)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애플 아이패드(Apple iPad)를 통해서 이용 가능하다.

한불모터스는 ‘입소문은 SNS를 타고’ 와 ‘푸조 앱, OOO다!’ 등 총 2가지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입소문은 SNS를 타고’ 이벤트는 개인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등의 SNS 채널에 푸조 아이패드 전용 어플리케이션 런칭 소식을 알리는 글을 게재한 후 해당 URL을 등록하면 된다. ‘푸조 앱, OOO다!’ 이벤트는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후 앱스토어의 어플리케이션 소개 글 아래 위치한 감상평에 소감을 기재하면 된다.


한 가지 이상 이벤트에 참여하면 당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도 제공한다. 1등에게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쿠페로 불리는 RCZ 주말 시승권을 비롯해 2등 푸조 루미에르 스피커(1명), 3등 RCZ 미니어쳐 카(3명), 4등 1923 보디숑 사자상(15명), 5등 푸조 브리프 케이스(30명), 행운상 영화관람권 (50명) 등을 증정한다.


응모 기간은 2월1일부터 3월1일 한 달 동안 진행되며 당첨자는 3월 14일 푸조 공식 홈페이지(www.epeugeot.co.kr)를 통해 발표된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아이패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푸조의 다이나믹하고 혁신적인 차량들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시승신청 및 유류 비용 비교와 같은 프로그램은 고객들에게 더 나은 편의를 제공할 것"이라고소감을 밝혔다.




임철영 기자 cyl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