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장동건, 김은숙 작가의 신작 SBS <신사의 품격>으로 복귀. 40대 남자의 로맨스를 그린 <신사의 품격>은 장동건이 2000년 MBC <이브의 모든 것> 이후 12년 만에 출연하는 복귀작이다. <파리의 연인>, <프라하의 연인>, <시크릿가든>을 만든 신우철 감독과 김은숙 작가가 손을 잡은 작품이며, 김민종, 김민, 김수로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여주인공은 아직 캐스팅이 확정되지 않았다.
10 아시아
<#10LOGO#> 고소영이 캐스팅된다면 신사숙녀의 고품격 드라마가 되겠군요.
그룹 남녀공학의 남자 멤버들, 티아라의 ‘Lovey-Dovey’ 리메이크. 티아라가 부른 ‘Lovey-Dovey’가 귀엽고 발랄한 곡이라면, 남녀공학은 여기에 강렬한 비트와 랩을 가미해 파워풀한 느낌의 ‘Lovey-Dovey Plus’를 선보일 예정이다. ‘Lovey-Dovey Plus’는 오는 2월 9일에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10 아시아
<#10LOGO#> 공약도 플러스, 스트레스도 플러스, 다크서클도 플러스, 체력은 마이너스.
배우 조진웅, 6살 연하의 유치원 교사와 7년 째 연애 중. 부산 경성대 연극영화과 재학 시절에 만난 두 사람은 현재 결혼을 전제로 교제하고 있다. 한편, 조진웅은 2월 2일 개봉을 앞둔 영화 <범죄와의 전쟁: 나쁜놈들 전성시대>에서 최형배(하정우)의 경쟁조직 두목 김판호를 연기했다.
10 아시아
<#10LOGO#> 요즘 부쩍 잘생겨지셨어요. 신랑수업 받으시나 봐요.
배우 이제훈, 삼성 썬더스 홈구장에서 팬 사인회와 시투, 하프타임 이벤트 진행. 한효주와 함께 삼성 디지털카메라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이제훈은 오는 2월 5일 삼성 썬더스 홈구장을 찾아 경기 시작 전 약 한 시간가량 관중들을 만날 예정이다. 하프타임 이벤트에 당첨된 관중에게는 이제훈이 광고하는 최신 카메라와 이제훈의 사인이 담긴 기념품을 증정한다.
보도자료
<#10LOGO#> 카메라 안에 이제훈 영상편지 안 들어있으면 무효.
이승기, 오는 3월 디지털 싱글 앨범 <연애시대>로 일본 데뷔. 3월 6일에 ‘연애시대’와 ‘친구잖아’의 일본어 버전이 수록된 앨범 발매 이후 6월에 일본 부도칸 공연이 예정돼있는 이승기는 지난 30일 도쿄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부도칸은 아무나 설 수 있는 곳이 아니라고 들었다. 훌륭한 장소에서 공연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10 아시아
<#10LOGO#> 일본 관광객들의 선택, 장근석의 자연친화적인 화장품 VS 이승기의 아삭한 김치 냉장고.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나르샤, MBC <빛과 그림자>로 연기자 데뷔. 나르샤가 연기할 캐릭터는 아직 정확하게 정해지지 않았지만 극 중 빛나라 쇼단의 신인 발굴 프로젝트에 참가하는 가수일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나르샤의 촬영 분은 다음 주에 방송될 예정이다.
10 아시아
<#10LOGO#> 성인트로트돌 지망생, 나르샤 캐릭터 딱 정해드렸습니다잉-
축구선수 안정환, 공식 은퇴 선언. 31일 서울 강남의 한 호텔에서 기자회견을 가진 안정환은 “마음은 2002년인데 몸이 2012년이다. 좋은 모습을 보여드려야 한다는 부담감 때문에 결정을 쉽게 못한 것 같다. 아쉬울 때 떠나는 것이 팬 분들에게 좋은 모습으로 떠나는 것이라 생각한다”며 눈물을 보였다.
10 아시아
<#10LOGO#> 저도 마음은 2002년인데 몸은 2012년이네요... 조기퇴근 시켜주세요.
<10 아시아>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10 아시아 글. 이가온 thirtee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