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2012아시아소비자대상]GS샵, 업계 최초로 취급액 2조원 넘어

시계아이콘00분 2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GS샵은 지난 1995년 개국방송을 시작한 이래 시장 변화와 홈쇼핑 문화 전파에 앞장서 왔고, 2010년 업계 최초로 취급액 2조원을 돌파하는 등 업계 선두를 다져왔다.


[2012아시아소비자대상]GS샵, 업계 최초로 취급액 2조원 넘어 허태수 GS샵 대표
AD

허태수 GS샵 사장은 "한국과 중국, 동남아시아, 인도를 연결하는 아시아 홈쇼핑 벨트를 만들어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청사진을 내놓는 등 해외 시장을 공략도 강화하고 있다.


GS샵은 진심(Real)을 직접 체험하는 소비자(Consumer)라는 뜻의 '리얼슈머' 운영을 통해 고객이 상품이 생산되는 현장을 직접 찾아가 상품 제조 과정과 품질검사(QA) 과정을 살피는 등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활동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이와 함께 '모자뜨기 캠페인', '무지개상자', '따뜻한 세상 만들기' 등의 사회공헌활동도 적극적으로 진행해 업계의 모범이 되고 있다.




이윤재 기자 gal-ru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