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AD
버거킹이 27일 스파이시 텐더 크리스피 버거를 재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다음달 5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버거킹은 자사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온라인 퀴즈를 풀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정답을 맞춘 500명을 추첨해 ‘와퍼주니어 세트 전자상품권’을 제공한다.
와퍼주니어는 불에 직접 구운 100% 순 쇠고기 패티와 신선한 양상추, 토마토, 양파 등을 풍성하게 담은 버거킹의 대표 메뉴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10일 홈페이지에 공개된다.
버거킹 측은 “지난해 프로모션 메뉴였던 스파이시 텐더 크리스피 버거의 재출시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요청이 계속 있어왔다”며 “향후에도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다양한 혜택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