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FnC코오롱 커스텀멜로우, 파리 '캡슐쇼' 참가

시계아이콘00분 3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FnC코오롱 커스텀멜로우, 파리 '캡슐쇼' 참가
AD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FnC코오롱의 남성복 커스텀멜로우가 21일부터 23일까지 파리에서 진행되는 캡슐쇼(capsule show)에 참가한다.

‘캡슐 쇼’는 연 2회 뉴욕 라스베가스 파리 베를린 등 가장 패셔너블한 도시 4곳에서 열리는 ‘컨템포러리 브랜드 트레이드 쇼’로 신진 디자이너와 브랜드들이 비교적 작은 규모로 격식 없는 캐주얼 한 형식으로 전시된다.


매회 6000여명의 바이어와 프레스가 참관하며 패션계뿐 아니라 음악, 미술, 디자인 등 문화예술분양의 다양한 리더들이 참관한다. 매년 500여 개의 브랜드와 디자이너가 참가하고 있다.

커스텀멜로우는 이번 캡슐쇼에 커스텀멜로우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자켓, 셔츠류와 잡화 등 총 90여 가지의 아이템을 선보인다는 예정이다.


이종훈 커스텀멜로우 부장은 “커스텀멜로우는 기존 조금은 식상하고 정체돼 있는 남성 캐릭터 시장에 영젠틀맨(Young Gentlemem)’을 컨셉으로 새로운 트렌드를 제안하고 그들만의 언어와 채널을 통해 커뮤니케이션에 집중하면서 성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캡슐쇼는 기존 남성복 박람회와는 달리 신진 디자이너와 브랜드가 다양하게 소개되는 만큼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홍보는 물론 글로벌 시장 진출의 가능성을 타진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커스텀멜로우는 페이스북과 SNS채널을 통해 생생한 파리 캡슐쇼 현장의 소리들을 전달할 계획이며, 캡슐쇼 응원 댓글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