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차, 아반떼 '올해의 차' 선정 기념 페스트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현대자동차는 16일부터 ’글로벌NO.1 아반떼 페스티벌’ 을 실시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현대차가 ‘2012 북미 올해의 차’에 선정된 아반떼를 더욱 널리 알리고, 고객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로 ▲해외공장 견학 ▲아반떼 기네스 ▲홈페이지 응원 댓글 달기 ▲겨울 시승 ▲KTX 울산역, 부산역 홍보관 전시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있다.

해외공장 견학이벤트는 오는 3월까지 아반떼를 구입한 고객 및 전시장 방문고객 중 총 10명을 추첨, 4박6일의 일정으로 현대차 미국 앨라배마 공장의 생산 현장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글로벌 견학프로그램이다.


이와 함께 현대차는 아반떼 최고(最古) 차량 보유고객, 최장거리(最長) 운행 차량 보유고객, 최고령(最高齡) 운전자를 선정해 300만원 상당의 주유권을 증정하는 아반떼 기네스 이벤트와 16일부터 2월 29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에 아반떼를 응원하는 댓글을 달면 총 2012명을 추첨해 5000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응원 댓글 달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다음달까지 전국 26개 시승센터에서 아반떼를 시승한 모든 고객에게 성애 제거기, 스프레이 체인 등 겨울철 차량관리 용품세트를 증정한다.




최일권 기자 igcho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