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한국야쿠르트는 홍삼제품군 패밀리브랜드를 '천산맥'에서 '한진생(韓眞生)'으로 변경했다고 13일 밝혔다.
한진생은 '대한민국+진생(Ginseng)'의 합성어이다.
한국야쿠르트는 이번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홈삼제품군의 2013년 매출 300억원, 홍삼업계 5위 브랜드에 진입하겠다는 포부다.
채승범 한국야쿠르트 HF부문 부문장은 "한진생 브랜드를 통해 고객 커뮤니케이션이 보다 원활해질 것"이라며 "향후 제품군 확장 및 신소재 적용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홍삼 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