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야쿠르트, '윌' 스페셜 패키지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8초

한국야쿠르트, '윌' 스페셜 패키지 출시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한국야쿠르트는 연말연시를 맞아 자사의 베스트셀러 제품 '윌'의 패키지를 한시적으로 바꿔 28일 출시했다.


'윌'은 2000년 발매 이후 단일브랜드로 국내에서 높은 매출을 올리는 발효유 제품으로 연간 2500억원 어치 이상이 팔려나간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Happy new year 2012, 건강한 한해 되세요'라는 신년인사 메시지를 담은 이 제품은 2012년 설날까지 약 한달 간 한정 생산된다.


정길연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이사는 "한시적 디자인 변경을 통해 한 해 동안 '윌'브랜드를 사랑해 주신 고객들과 희망찬 임진년 새해를 맞이하자는 바램을 담았다"며 "발효유 시장 No.1 브랜드로써의 위상을 계속 다져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