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나는 선수다] 메리츠종금증권, 실버Age Plan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0초

[나는 선수다] 메리츠종금증권, 실버Age Plan 실버 에이지 플랜
AD


펀드·노후자금·보험을 한번에
[아시아경제 지선호 기자] 메리츠종금증권은 펀드 가입으로 한 번에 세 가지 알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실버에이지플랜(Age Plan)' 서비스를 추천했다. 펀드 투자로 노후자금도 마련하면서 보험으로 예상치 못한 사고에도 보장 받을 수 있는 복합상품이다.

메리츠종금증권은 메리츠인생동반증권자투자신탁1호펀드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보험가입 및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복합상품서비스 '실버Age Plan'을 지난해 11월부터 제공하고 있다.


'실버 Age Plan'은 메리츠 인생동반증권자투자신탁1호(채권혼합)펀드를 1억원 이상 가입하는 고객에게(월지급 서비스ㆍ보험 무상 가입ㆍ부가서비스) 1석 3조 혜택을 제공하는 복합상품서비스다.

메리츠자산운용이 맡고 있는 인생동반증권자투자신탁1호는 적극적인 자산배분과 안정적인 성과를 추구하는 채권혼합형 운용된다. 특히 시장 금리+ α 수익을 원하는 고객의 투자성향에 맞춘 펀드다.


메리츠 인생동반증권자1(채권혼합)펀드를 1억 이상 가입하면 기본적으로 월지급식 서비스가 제공된다. 월지급 서비스 약정을 통해 지급시기는 물론 지급주기와 지급방식을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어 계획적인 자금 설계가 가능하다.


또 이 펀드에 투자하는 고객은 최고가 보험료, 최대 담보 금액의 메리츠화재 안심상해보험을 무상으로 가입할 수 있다. 고객이 상해사망 및 장해발생시(만 70세 미만) 각 5000만원까지 담보를 받는다. 가입금액에 따라서 최대 5년까지 보험 연장이 가능하다. 펀드에 1억원을 가입하면 기준 보험료 18만원, 5억원 가입시 5년간 보험료 90만원을 제공 받는 셈이다.


세 번째로 다양한 부가서비스가 제공된다. 세무 및 재무 관련 상담서비스와 함께 펀드 가입 후 1년부터 가입금액에 따라 여행상품권 또는 건강검진권 등을 제공 받는다.


서형종 상품M&S팀 팀장은 "'실버Age Plan'은 월지급식 서비스를 통해 일정한 현금흐름을 계획할 수 있다"며 "향후 예상치 못한 사고·사망 등에 대비한 상해보험가입과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종합적으로 받을 수 있어 안정적인 노후를 준비하는 실버고객 에게 꼭 필요한 상품서비스"이라고 설명했다. '실버Age Plan' 복합상품서비스의 펀드 최소가입금액은 1억원 이상이다.




지선호 기자 likemor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