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롯데홈쇼핑이 운영하는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의 ‘라이브 카페아이(Live Cafe i)’를 통해 ‘설마중 롯데설날선물 식품대전’을 인터넷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11일 롯데홈쇼핑은 오는 12일 오후 3시에 진행되는 인터넷 생방송에서는 ‘롯데백화점 한우 알뜰세트’, ‘정관장 홍삼정’ 등 다양한 설 선물이 선보여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불고기, 국거리, 산적, 장조림용 등이 담긴 ‘롯데백화점 한우 알뜰세트’(2.8kg)는 기존 가격보다 10% 할인된 11만7000원에 판매하고, 한우 찜갈비로 구성된 ‘갈비 1호’(3.2kg)는 19만3500원에 내놓았다.
명절 선물로 인기가 좋은 ‘정관장 홍삼정’도 기존가에 비해 10% 싸게 판다.
이와 함께 ‘구매왕! 롯데백화점 상품권 50만원을 잡아라!’ 이벤트를 통해 구매 금액을 기준으로 구매 왕 베스트 10명을 선정해 1등(1명)에게 롯데백화점 상품권 50만원, 2등(3명) 20만원, 3등(6명) 10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송재희 롯데아이몰 운영담당 팀장은 “고물가로 설 선물 구매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의 알뜰 쇼핑을 돕기 위해 ‘롯데설날선물 식품대전’을 준비했다”며 “고품질의 제품이 할인된 가격에 판매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돼 실속 쇼핑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윤재 기자 gal-ru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