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뚜레쥬르, 핫 샌드위치 2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뚜레쥬르, 핫 샌드위치 2종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는 쌀쌀한 겨울 아침을 든든하게 채워줄 핫 샌드위치 2종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샌드위치는 '소-핫! 소시지 핫도그'와 '치킨 퀘사디아'로 두 제품은 주문 즉시 데워 나가기 때문에 따뜻하게 즐길 수 있으며 맛이 좋은 것은 물론 채소, 치즈, 버섯 등을 듬뿍 넣어 영양의 균형을 고려한 점이 특징이다.

'소-핫! 소시지 핫도그'는 따뜻한 또띠아(tortilla, 멕시코식 밀전병)에 탱글탱글 씹는 느낌이 좋은 소시지와 볶은 채소,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넣은 핫도그다.


또한 '치킨 퀘사디아'는 그릴 치킨, 모짜렐라 치즈, 볶은 채소, 버섯에 BBQ 소스로 맛을 낸 멕시칸 스타일의 샌드위치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영양 만점, 실속 만점 핫 샌드위치다.

뚜레쥬르는 2종의 핫 샌드위치 출시와 함께 '부드러운 커피와 따뜻한 샌드위치로 든든한 아침을'이라는 타이틀로 모닝 세트도 선보일 계획이다. 홍보물이 부착된 전국 뚜레쥬르 매장에서 오전 11시까지 각각의 핫 샌드위치와 아메리카노 커피로 구성된 세트 메뉴를 4000∼4500원 선에 만날 수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